기아 노사, 사회공헌활동 레이·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 노사가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사회복지시설 13곳과 교육기관 2곳에 레이 복지 차량 총 14대와 장학금을 지원한다.
기아 노사 사회공헌 활동은 2016년 시작돼 올해 9년째를 맞았다.
그동안 노사는 레이 84대와 7000만원 장학금을 전국 사회복지시설과 교육기관에 전달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 노사는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상생의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 노사가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사회복지시설 13곳과 교육기관 2곳에 레이 복지 차량 총 14대와 장학금을 지원한다.
교통사고로 인한 장애인에게 의료·직업·심리 등 종합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교통장애인협회를 비롯 충주 성심 맹아원, 바비두지역아동센터와 초등학교, 고등학교 각 1곳이 지원 대상이다.
차량과 장학금 전달식은 26일 강남구 브랜드 체험관 '기아(Kia)360'에서 열렸다.
기아 노사 사회공헌 활동은 2016년 시작돼 올해 9년째를 맞았다. 그동안 노사는 레이 84대와 7000만원 장학금을 전국 사회복지시설과 교육기관에 전달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 노사는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상생의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D 中 광저우 LCD 공장, CSOT에 2조원 매각
- 삼성전자 방사능 피폭, 안전장치 임의조작이 원인
- '배터리 1위' 中 CATL, 한국 법인 세운다
- "이젠 그만"...애플, 단종 예정 맥 모델 9종 공개
- “판다, 연간 유지비가 헉”… 핀란드, 감당 안 돼 中에 '조기 반환'
- '린킨 파크'? 'T1'?…롤드컵 MV 반응 엇갈린 이유? [숏폼]
- AI로 새롭게 발견한 '나스카 지상화' [숏폼]
- 흑곰 몰아낸 '박수 두 번 짝짝'…캐나다 남성의 기지
- 웹툰 종주국 한국서 세계 웹툰 축제·시상식…카카오 '나 혼자만 레벨업' 대상
- [제15회 디스플레이의 날] 국산화 기여 김원남 탑엔지니어링 회장 '은탑산업훈장'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