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GS25, 팔도 비빔장 소스 활용 간편식 출시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팔도와 협업해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팔도 삼겹구이한판 도시락 ▲팔도 우삼겹주먹밥 ▲팔도 비빔국수&왕교자 등이다.
제품에는 스틱형 팔도비빔장 소스가 동봉됐다.
팔도 우삼겹주먹밥은 팔도비빔면과 우삼겹을 조합해 주먹밥으로 만든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민아 기자)GS25가 팔도와 협업해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팔도 삼겹구이한판 도시락 ▲팔도 우삼겹주먹밥 ▲팔도 비빔국수&왕교자 등이다. 사회관계망(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끈 이른바 ‘꿀조합 레시피’에서 착안해 개발한 기획 상품이다.
팔도 삼겹구이한판도시락은 ‘삼겹살 구이’를 메인 반찬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고사리·콩나물 나물과 비빔장·밥·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에는 스틱형 팔도비빔장 소스가 동봉됐다.
팔도 우삼겹주먹밥은 팔도비빔면과 우삼겹을 조합해 주먹밥으로 만든 제품이다. 팔도비빔장 소스로 비빈 밥에 우삼겹을 토핑으로 넣었다.
팔도 비빔국수&왕교자는 소면에 오이와 계란을 추가했고 튀김 왕교자 만두를 더해 비빔면과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삼양사 상쾌환, 일본 3대 편의점 ‘로손’ 입점
삼양사가 다음달 1일부터 일본 3대 편의점 중 하나인 ‘로손(Lawson)’에서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 등 2종을 판매한다.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은 일본에서 주요 숙취해소 성분으로 알려진 ‘우콘(강황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현지 시장 맞춤형 성분 조합으로 출시됐다.
회사는 통관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 수출 활로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의 새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특징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관련해 앞서 출시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의 경우에도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했다.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콘텐츠 MC에 SF9 인성 발탁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자사 유튜브 콘텐츠 ‘주전부리 영업사원’의 진행자로 보이그룹 ‘SF9’의 ‘인성’을 발탁했다.
주전부리 영업사원은 K-과자 토크쇼를 주제로 한 롯데웰푸드 유튜브 콘텐츠 중 하나다. 글로벌 소비자 공략을 위해 명동, 홍대, 성수 등 주요 관광 명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롯데웰푸드 제품을 소개하고 관련된 이야기를 나눈다.
주전부리 영업사원 시즌2의 진행자를 맡은 인성은 ‘글로벌 영업사원’ 콘셉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관광객은 물론이고 유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외국인들을 만나 롯데웰푸드 제품과 K-과자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김민아 기자(j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홀로 부진한 '농심', 시선은 유럽으로
- 삼양사,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제 판매량 40% 증가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
- [유미's 픽] 삼성·LG·SK·현대 '빅4'는 웃는데…3Q 눈물 흘린 SI 기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