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의 창 VS 푸욜의 방패…'아이콘 매치' 예매 경쟁 치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피구·푸욜·피를로 등 전 세계 축구 전설들이 10월 서울 상암에 모여 '창과 방패'의 대결을 펼친다.
넥슨 'FC 온라인', 'FC 모바일'에서 주최하는 '아이콘 매치'는 전설적인 축구 선수들이 한국에서 이색적인 경기를 펼치는 이벤트 축구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날 선예매 1만6000석 10분 만에 매진
넥슨 'FC 온라인', 'FC 모바일'에서 주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카카·피구·푸욜·피를로 등 전 세계 축구 전설들이 10월 서울 상암에 모여 '창과 방패'의 대결을 펼친다. 게임 속에서만 가능할 줄 알았던 일을 넥슨이 해냈다. 역사적인 순간을 현장에서 보기 위한 축구 팬들의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넥슨은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아이콘 매치'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전날 진행한 선예매에서는 전체 좌석의 25%인 1만6000석이 단 10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넥슨 'FC 온라인', 'FC 모바일'에서 주최하는 '아이콘 매치'는 전설적인 축구 선수들이 한국에서 이색적인 경기를 펼치는 이벤트 축구 행사다. 오는 10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10월 19일에는 출전 선수들이 다양한 미니 게임을 펼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며, 20일에는 'FC 스피어(공격수팀)', '실드 유나이티드(수비수팀)' 콘셉트로 11대 11로 맞붙는 '아이콘 매치' 본 경기가 개최된다.
FC 스피어 팀은 드로그바, 베르바토프, 카카, 피구, 아자르, 셰우첸코, 델피에로, 테베즈, 오언, 펠라이니, 안정환, 이천수, 김병지, 박지성(코치), 앙리(감독)로 구성됐다.
실드 유나이티드 팀은 퍼디난드, 비디치, 마스체라노, 야야투레, 피를로, 셰도르프, 푸욜, 보누치, 리세, 아디, 반데사르, 김남일, 박주호, 이영표(코치), 칸나바로(감독)가 호흡을 맞춘다.
일반 관람객 티켓 가격은 3등석 B좌석 4만원부터 프리미엄 A좌석 30만원까지 구분된다. 휠체어석은 3만원(현장 및 유선 예매만 가능), 무제한 음료·주류와 안주를 제공하는 스카이펍 좌석은 30만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