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10주년 재개봉 역주행 흥행…9일만에 1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주연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이 10주년 기념 재개봉 이후 관객수 10만명을 9일 만에 돌파하면서 2014년 개봉 당시의 역주행 흥행을 재현하는 데 성공했다.
2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비긴 어게인'이 10주년 재개봉 관객수 10만 명을 9일 만에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10주년 재개봉 관객수 10만 명을 뛰어넘으며 역주행 돌풍을 다시 일으키고 있는 인생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비긴 어게인’이 10주년 재개봉 관객수 10만 명을 9일 만에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재개봉 1주차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는 ‘베테랑2’에 이어 2위를 달성하며 10년 전의 역주행 돌풍을 다시 일으키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상영회차가 확대한 것은 물론, 높은 좌판율을 꾸준히 유지하면서 한국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인생 음악영화임을 다시금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흥행과 함께 ‘비긴 어게인’의 OST ‘Lost Stars’가 벅스뮤직 9위 차트인을 비롯해 멜론, 플로, 바이브 등 다수의 음원사이트의 POP 일간차트에도 진입하며 ‘흥행 역주행의 원조’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구관이 명관 역시 시간의 검증을 지난 클래식에는 이유가 있다”, “노래가 좋으니 몇번을 다시봐도 질리지 않는”, “아름다운 사운드를 영화관에서 다시 볼 수 있어 행복하다”, “다시 봐도 좋은 영화 언제봐도 좋아요”, “다시 봐도 명작! 마지막에 몰려 오는 감동과 배우들의 연기, 딸보다 40대 아줌마가 더 감동하고 나온 영화” 등 10년 만에 다시 관람하고 2014년을 추억하는 뭉클한 리뷰들이 입소문을 일으키고 있어, ‘비긴 어게인’의 역주행 돌풍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스타 명성을 잃은 음반 프로듀서와 스타 남친을 잃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디 ‘비긴 어게인’은 2014년 한국 개봉 당시,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전 세계 흥행성적 1위 달성, 제작비 1000만 달러의 5배가 넘는 흥행수익을 거뒀으며, ‘원스’, ‘싱 스트리트’를 연출한 감독 존 카니의 명불허전 탁월한 연출력과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마룬5’ 애덤 리바인 등 할리우드 톱스타와 톱가수들의 호연,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와 더불어 뉴욕 곳곳에서 울려 퍼지는 아름다운 노래까지 찬사를 받아 한국인이 사랑하는 모두의 인생영화로 등극했다.
10주년 재개봉 관객수 10만 명을 뛰어넘으며 역주행 돌풍을 다시 일으키고 있는 인생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