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매 순간을 작품으로![화보]

김나연 기자 2024. 9. 27.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루어 코리아 제공



NCT WISH,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디(Steady)’로 주목받는 그들이 <얼루어 코리아> 10월호의 화보를 통해 눈부신 매력을 발산했다.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 여섯 멤버들이 완전체로 함께한 특별한 화보 촬영!

이번 화보는 ‘Always With You’라는 슬로건을 지닌 세계적인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와 협업하여 제작했다. 잔스포츠는 5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자유, 자신감, 청춘의 상징으로 자리 잡아왔다.

얼루어 코리아 제공



NCT WISH와의 이번 만남은 운명적 순간이자 필연적인 협력으로,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대표하는 컬러의 백팩과 고유의 캐릭터 키링으로 화보에 색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얼루어 코리아>와 NCT WISH, 그리고 잔스포츠가 함께 빚어낸 콘텐츠는 이제 시작이다.

10월 2일에는 특별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얼루어 코리아> 10월호는 오늘부터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는 NCT WISH의 뜨거운 인터뷰를 맛보기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