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지구를 생각하는 특별한 크루즈 ‘그린보트’ 기획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환경 보호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한 '지구를 생각하는 특별한 크루즈, 그린보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지난달 환경재단과 크루즈인터내셔널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그린보트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환경 보호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한 ‘지구를 생각하는 특별한 크루즈, 그린보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지난달 환경재단과 크루즈인터내셔널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그린보트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 그린보트는 환경재단의 대표적인 환경 체험 프로그램으로 크루즈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년 만에 재출항하는 제15회 그린보트는 내년 1월 16일부터 23일까지 7박 8일의 일정으로 부산에서 출발해 대만 기륭과 타이베이, 일본 오키나와와 사세보, 나가사키를 거쳐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는 항로를 탐험하게 된다. 이번 그린보트를 진행하는 크루즈는 수용인원 3780명에 11만 4500톤 규모의 이탈리아 국적의 코스타 크루즈 ‘세레나호’다. 배의 길이는 290m의 규모로 63빌딩(249m) 같은 빌딩 한 채가 바다 위를 떠다니는 것과 같다.
아울러 크루즈 내 △그린 무비 나이트 △채식 DAY △에코 가이드 등의 환경과 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이번 그린보트에는 각계 명사 3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특히 △명지대 미술사학과 유홍준 교수의 ‘한국 미술사 강연’ △KAIST 뇌인지 과학과 정재승 교수의 ‘인공지능과 뇌과학 강연’ △최재천 생태학자의 ‘생태적 전환, 기후 및 생물 다양성 위기 강연’ 등의 특별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환경 보호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그린보트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해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그린보트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모두투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