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출신 의진, 팬커넥트 프로젝트로 신곡 ‘완벽한 숨’ 발매

2024. 9. 27.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POP 스타육성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빅플로 출신 가수 의진과 협업해 새로운 앨범을 2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트윙플 운영사 달라라네트워크의 김채원 대표는 "트윙플 '팬커넥트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대단한 잠재력의 아티스트인 의진과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팬커넥트 프로젝트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원하는 방향성의 성장과 활동을 하는 오픈 플랫폼으로써 성장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K-POP 스타육성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빅플로 출신 가수 의진과 협업해 새로운 앨범을 2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앨범은 의진이 약 5년 만에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이며, 앨범명은 ‘SILHOUETTE’이다.

이번 신곡은 트윙플이 주관하는 ‘팬커넥트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된다. 팬커넥트는 글로벌 팬들의 서포트와 참여를 통해 아티스트의 앨범 발매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작게는 디지털 싱글, 미니, 정규 앨범 등 앨범 규모부터 라이브 비디오,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채로운 콘텐츠 제작까지 진행할 수 있어 팬들이 아티스트의 활동을 직접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의진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프로젝트 기간 목표 이상의 금액을 모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후원을 통해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 제작을 진행했다. 더불어 아티스트와 팬을 이어주는 영상통화 이벤트와 미니 팬미팅을 통해 신곡 발매 전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앨범은 타이틀곡 ‘완벽한 숨(Perfect Breathing)’과 수록곡 ‘도망쳐’, ‘완벽한 숨(Perfect Breathing)(JPN Ver.)’까지 총 세 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완벽한 숨’은 끝나버린 사랑에 얽매여 벗어나려 할수록 더 숨막히고 반복되는 상처에 직면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며, 수록곡 ‘도망쳐’는 여전히 끝이 보이는 사랑 앞에 바보가 되고 겁쟁이가 돼버려 도망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트윙플 운영사 달라라네트워크의 김채원 대표는 “트윙플 ‘팬커넥트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대단한 잠재력의 아티스트인 의진과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팬커넥트 프로젝트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원하는 방향성의 성장과 활동을 하는 오픈 플랫폼으로써 성장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진의 이번 신곡은 27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트윙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달라라네트워크 소개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빛나는 이들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이다. 스타메이킹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의 국내외 서비스 구축, 팬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스타육성 생태계를 조성하고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달라라네트워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