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증권앱 해외파생거래 리뉴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애플리케이션 '신한 SOL증권' 해외파생거래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또 신한 SOL증권 내 해외파생 첫 거래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준다.
해외파생거래가 신한 SOL증권 앱으로 통합 리뉴얼되면서 매매 환경이 대폭 개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애플리케이션 ‘신한 SOL증권’ 해외파생거래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또 신한 SOL증권 내 해외파생 첫 거래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준다. 해외파생 거래 신청만 해도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첫 거래를 완료하면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1계약 이상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1대도 증정한다.
아울러 거래량에 따라 다양한 투자 지원금도 제공한다. △100계약 이상은 1만원 △300계약 이상은 3만원 △500계약 이상은 5만원 △1000계약 이상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해외파생거래가 신한 SOL증권 앱으로 통합 리뉴얼되면서 매매 환경이 대폭 개선됐다. 플랫폼 고도화를 비롯해, 사용자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경험(UX) 개선을 통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일현 신한투자증권 플랫폼사업본부장은 “고객 경험 기반의 화면 설계와 콘텐츠 개선을 통해 정보 접근성이 향상됐다”며 “다양한 해외투자 정보와 보유 포지션에 대한 편의 기능으로 해외파생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쉽게 거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