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10주년 단독 콘서트…서지수X케이, 요정 같은 자태
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가 물오른 비주얼과 성숙해진 분위기로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티저 이미지 서지수와 케이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포즈를 취하는 서지수와 케이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이미지 속 서지수는 부엌에 걸터앉은 채 커다란 빵 봉투를 든 모습으로, 화려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특유의 반짝이는 눈망울로 화면을 바라보는 케이 또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하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러블리즈는 현재까지 리더 이수정을 시작으로 정예인, 유지애, 류수정, 서지수, 케이까지 여섯 멤버의 요정 같은 자태를 담은 티저 이미지로 다가오는 완전체 콘서트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이미주와 진의 개인 컷은 어떠한 매력을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러블리즈의 겨울 시즌 콘서트다.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해 팬들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러블리즈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올웨이즈(Alwa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2’,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3’, ‘올웨이즈(Alwayz) 2’까지, 그간 개최한 모든 오프라인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해 왔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막강한 인기와 여전히 건재한 티켓 파워를 동시에 입증했다.
러블리즈의 완전체 콘서트는 지난 2020년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러블리즈 온택트 콘서트 - 딥 포레스트(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 이후 약 4년 만이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봄 축제에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으로 화제를 모은 이들은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를 더 환상적인 공연으로 만들어낼 예정이다.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