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인엽 "연기자의 길 인도해준 홍석천과 연락 끊겨…오해 풀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인엽이 홍석천에게 영상 편지를 남긴다.
2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으로 돌아오는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최원영, 최무성이 출연한다.
'예능 새내기' 최무성은 '아는 형님'의 반말 규칙을 혼동하여 배우 최민식을 '민식이'라 칭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으로 돌아오는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최원영, 최무성이 출연한다. 이들은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는 물론,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낼 예정이다.
이날 황인엽은 “모델 활동 도중 연기자의 길로 인도해 준 홍석천과 연락이 끊겼다, 오해를 풀고 싶다”라고 밝히며 홍석천에게 영상 편지를 남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정채연은 “데뷔 이후 길거리 캐스팅 당한 적이 있다”라고 당시 상황을 실감 나게 재연해 눈길을 끈다.
‘예능 새내기’ 최무성은 ‘아는 형님’의 반말 규칙을 혼동하여 배우 최민식을 ‘민식이’라 칭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이어 ‘응답하라 1988’에서 ‘택이 아버지’ 역을 맡았던 최무성은 박보검 닮은꼴로 유명한 배현성과 진짜 박보검이 닮았냐는 질문에 상상 초월 대답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아는 형님’은 28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