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출시 7일만에 5천병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지난 17일 출시한 벨기에 프리미엄 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사진)' 4종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스틴브뤼헤'는 7일 만에 약 5000병이 판매됐다고 한다.
'스틴브뤼헤'는 1898년 첫 제조 이후 126년 간 전통적인 수도원 양조 방식을 유지하고 있는 벨기에 맥주다.
스틴브뤼헤(330㎖)는 '블랑쉐', '브뤼네', '트리펠', '블론데' 4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4병에 9900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홈플러스는 지난 17일 출시한 벨기에 프리미엄 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사진)’ 4종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스틴브뤼헤’는 7일 만에 약 5000병이 판매됐다고 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소 생소한 수도원 양조 방식의 ‘애비 에일’인데다가, 오프라인 고객들의 ‘병’맥주 구매 수요가 높지 않은 점을 고려하면, 매우 이례적인 판매 속도”라고 말했다.
‘스틴브뤼헤’는 1898년 첫 제조 이후 126년 간 전통적인 수도원 양조 방식을 유지하고 있는 벨기에 맥주다. 과일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스틴브뤼헤’는 중세시대부터 사용해 온 야생 허브 ‘그루트(gruut)’를 첨가했다. 스틴브뤼헤(330㎖)는 ‘블랑쉐’, ‘브뤼네’, ‘트리펠’, ‘블론데’ 4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4병에 9900원이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아내 차에서 男삼각팬티 나왔는데…“제가 고소 당했다” 무슨 일?
- 골프 캐디와 20년간 ‘불륜’…“암 걸리고 파산하자 돌아온 父, 모셔야 할까요?”
- “친부모에 버림 받아 계모와” 눈물 뚝뚝 흘린 113만 인플루언서…‘기부’까지 받았는데, 알고
- “연예인만 하는 줄 알았더니” 너도나도 보톡스 난리…떼돈 번다
- 정상훈, 드라마·뮤지컬·예능 독보적 '올라운더' 활약
- 장근석 암 투병기 공개…"암이라는 단어의 공포감 상당"
- ‘성폭행 가해자 50명’ 공개 법정에 세웠다…70대女, ‘페미 영웅’으로 떠올라
- "속지마세요 진짜" 김신영도 당했다…"심각하다, 강하게 나가겠다" 사칭범에 경고
- "이효리 만세"…60억 서울집 이사 앞두고 제주 이웃과 작별 파티
- “버튼 누르면 5분내 숨져” ‘자살캡슐’ 결국 첫 사용…60대 미국인女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