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스토어 홍대서 T1 선수단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T1 선수단과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신제품 2종을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홍대는 오는 30일까지 오디세이 OLED G8(모델명 G80SD)과 오디세이 OLED G6(G60SD), 오디세이 G9(G95C)을 출고가 대비 최대 31만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T1 선수단과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신제품 2종을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로게이머 '제우스' 최우제, '구마유시' 이민형 등은 인공지능(AI) 프로세서 'NQ8 AI 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4K UHD 해상도의 '오디세이 OLED G8'와 QHD 해상도의 '오디세이 OLED G6'로 게임을 했다.
이들은 또 삼성스토어 전문 매니저 역할을 맡아 매장 방문객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사용해보고 느낀 장점 등을 설명했다.
두 선수는 "오디세이 모니터를 즐겨 사용한다"며 "스마트 TV 앱처럼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어 좋았고, 뛰어난 화질로 몰입감을 높여주는 오디세이 OLED 제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두 선수의 오디세이 OLED 시리즈 체험기가 담긴 에피소드 영상은 오는 10월 T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스토어 홍대는 오는 30일까지 오디세이 OLED G8(모델명 G80SD)과 오디세이 OLED G6(G60SD), 오디세이 G9(G95C)을 출고가 대비 최대 31만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먼 사람 또 잡을뻔…`음주 헌터` 유튜버의 최후, 결국 검찰 송치
- “등줄기에 소름이 ‘쫙’”…늦은 밤 혼자 사는 女 집에 문고리가…[권준영의 집이슈]
- 치즈 원조는 중국?…中 과학자 "신장 사막 미라서 3500년된 치즈 발견"
- `20대 연인 사상` 마세라티 뺑소니 30대 운전자, 이틀 만에 검거
- "그냥 주문해, 돼지야"…음식 주문하면 미녀들 갑자기 돌변하는 `수상한 카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