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2024년 하반기 580명 신규 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핵심사업 강화 및 지속 성장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2024년 하반기 총 580명 규모의 신규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IT ▷글로벌 ▷카드 ▷전문분야(디지털·보안·금융 등) ▷지역인재로 나눠 실시한다.
지원서는 10월 4일까지 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인재를 채용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직원의 전문성 강화에 아낌없이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NH농협은행은 핵심사업 강화 및 지속 성장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2024년 하반기 총 580명 규모의 신규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IT ▷글로벌 ▷카드 ▷전문분야(디지털·보안·금융 등) ▷지역인재로 나눠 실시한다. 지역인재를 선발하는 전형은 시·도 단위로 권역을 구분하여 진행한다.
또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된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해당 지원자는 특별 우대한다. 사업 전문성 확보를 위해 분야별 석·박사 학위 및 전문자격증 보유자도 우대한다.
지원서는 10월 4일까지 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2024년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인재를 채용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직원의 전문성 강화에 아낌없이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아내 차에서 男삼각팬티 나왔는데…“제가 고소 당했다” 무슨 일?
- 골프 캐디와 20년간 ‘불륜’…“암 걸리고 파산하자 돌아온 父, 모셔야 할까요?”
- “친부모에 버림 받아 계모와” 눈물 뚝뚝 흘린 113만 인플루언서…‘기부’까지 받았는데, 알고
- “연예인만 하는 줄 알았더니” 너도나도 보톡스 난리…떼돈 번다
- 정상훈, 드라마·뮤지컬·예능 독보적 '올라운더' 활약
- 장근석 암 투병기 공개…"암이라는 단어의 공포감 상당"
- ‘성폭행 가해자 50명’ 공개 법정에 세웠다…70대女, ‘페미 영웅’으로 떠올라
- "속지마세요 진짜" 김신영도 당했다…"심각하다, 강하게 나가겠다" 사칭범에 경고
- "이효리 만세"…60억 서울집 이사 앞두고 제주 이웃과 작별 파티
- “버튼 누르면 5분내 숨져” ‘자살캡슐’ 결국 첫 사용…60대 미국인女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