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2골’ 충남아산 김종석, K리그2 32R MV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2 2024 32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충남아산 김종석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종석은 24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천안시티와의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충남아산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한편 부천은 25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FC와의 경기에서 한지호, 바사니, 이정빈이 연속골을 터뜨려 3-0 대승을 거뒀고 K리그2 32라운드 베스트 팀에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석은 24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천안시티와의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충남아산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김종석은 후반 40분 헤더로 선제골을 터뜨린 데 이어 후반 43분에는 강력한 왼발슛으로 추가 골을 기록했다.
K리그2 32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24일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안산그리너스와 충북청주의 경기다. 안산은 전반 22분 김도윤의 선제골로 앞서갔으나 충북청주 윤민호가 전반 39분 동점 골을 터뜨리며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안산은 전반 44분 김우빈이 다시 앞서가는 골을 터뜨렸지만 전반 45분 윤민호가 또다시 동점을 만들었다. 팽팽한 흐름 속에서 후반 38분 안산 박준배가 짜릿한 결승 골을 기록하며 안산이 3-2 승리를 차지했다.
한편 부천은 25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FC와의 경기에서 한지호, 바사니, 이정빈이 연속골을 터뜨려 3-0 대승을 거뒀고 K리그2 32라운드 베스트 팀에 선정됐다.
K리그 라운드 베스트11 및 MVP는 한국프로축구연맹 기술위원회 산하 기술연구그룹(TSG)의 정량, 정성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하나은행 K리그2 2024 32R MVP, 베스트 팀/매치, 베스트11]
MVP: 김종석(충남아산)
베스트 팀: 부천
베스트 매치: 안산(3) vs (2)충북청주
베스트11
FW: 강민규(충남아산), 이준호(부산), 김도윤(안산)
MF: 김선호(부천), 박준배(안산), 김종석(충남아산), 바사니(부천)
DF: 김희승(부산), 이인재(서울E), 김오규(서울E)
GK: 구상민(부산)
허윤수 (yunspor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