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잘 되는 꼴을 못 봐” 엇갈리는 노선에 또 눈물(끝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어긋나는 사랑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9월 26일 방송된 JTBC '끝사랑'에서는 1:1 로테이션 대화로 모든 판도가 뒤바뀐 시니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입주 5일 차 끝사랑채에는 남녀 입주자들이 각각 로테이션으로 1:1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전연화의 데이트를 지켜보던 안재현은 "모든 남자들이 다 긴장해"라며 놀라워했고, 장도연은 "이 정도면 전연화의 '끝사랑' 아니냐"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재현이 어긋나는 사랑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9월 26일 방송된 JTBC ‘끝사랑’에서는 1:1 로테이션 대화로 모든 판도가 뒤바뀐 시니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전연화가 연애의 교과서 같은 대화법으로 남자 입주자들을 푹 빠지게 만들었다.
입주 5일 차 끝사랑채에는 남녀 입주자들이 각각 로테이션으로 1:1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들에게 주어지는 시간은 20분 남짓이었지만, 장도연은 “마음 가는 건 순간”이라며 이전과 분위기가 바뀔 것을 예측했다.
특히 강진휘와 전연화는 로테이션 대화를 통해 기다렸다는 듯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여자 입주자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강진휘의 재치와 솔직한 면에 스며들며 칭찬 세례를 이어갔다. 강진휘는 “서서히 무장해제가 되고 있다”며 아직 자신의 모든 면을 보여주지 않았음을 어필, 또 다른 여지를 남겼다.
전연화는 능수능란하게 대화를 리드하며 남자 입주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여유로웠던 우형준마저 전연화 앞에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 있는 것 같다”고 극찬할 정도였다. 전연화의 데이트를 지켜보던 안재현은 “모든 남자들이 다 긴장해”라며 놀라워했고, 장도연은 “이 정도면 전연화의 ‘끝사랑’ 아니냐”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1:1 대화가 가장 즐거웠던 이성으로 꼽힌 전연화와 강진휘는 각자 원하는 이성과 특별한 디너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에 전연화는 2:1 데이트에 나선 가운데 과감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다시 한번 남자 입주자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대격동의 시간이 흐른 후 남녀 입주자들은 ‘오늘 당신을 가장 행복하게 만든 사람은 누구인가요?’라는 질문에 해당하는 사람에게 익명으로 편지를 보냈다. 1:1 대화에서 절대적인 호감을 얻었던 전연화가 무려 4통의 편지를 받으며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전연화는 기뻐하면서도 호감도가 더 높은 강진휘에게 진심을 전하지 못한 것에 대해 자책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정은주와 드라이브 데이트를 했던 우형준은 “외적으로 다를 수 있지만 내적으로 비슷한 면이 많이 있는 것 같다”며 설렘을 전했다. 반면 정은주는 “행복감을 느꼈지만 결이 다름에 대한 걱정은 여전히 남아있다”라며 상반된 마음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정은주가 며칠 뒤 우형준에게 “세계가 다른 것 같다”라는 말을 건넸고 우형준은 눈물을 흘리며 “이제 힘든 게 싫다. 그런 사랑을 하고 싶지 않다. 두렵다”고 말하는 장면이 그려져 갈등을 예감케 했다. 안재현은 “잘 되는 꼴을 못 봐”라며 눈물을 흘렸고 장도연은 “왜 해피엔딩이 아니냐”라고 분노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얽히고설키는 입주자들의 노선에 정재형은 “타이밍을 보고 있는 거다. 사랑은 타이밍인데 작은 변수로 변해가는 걸 보는 재미가 있다”라며 앞으로 끝사랑채에 불어올 또 다른 파동을 예측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끝사랑’ 시청률은 전국 2.2%, 수도권 2.1%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 “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유재석도 질린 이세영 자기PR 열정 “소속사 출근해 설거지→명함 돌려”(유퀴즈)[어제TV]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