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진, 이금분 금탄동 새마을부녀회장에 '칭찬인증서'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효문화진흥원이 26일 이금분 유성구 금탄동 새마을부녀회장에게 칭찬·감사릴레이 247호 칭찬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금분 회장을 추천한 송강사회복지관 김영미 관장은 "유성구 금탄동 새마을부녀회장으로서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이 회장님을 칭찬한다"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한국효문화진흥원이 26일 이금분 유성구 금탄동 새마을부녀회장에게 칭찬·감사릴레이 247호 칭찬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금분 회장을 추천한 송강사회복지관 김영미 관장은 "유성구 금탄동 새마을부녀회장으로서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이 회장님을 칭찬한다"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이금분 회장은 외부기관과의 후원 연계를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며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사업 확장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또 개인적으로는 편찮으신 시할머니와 시부모를 모두 모시고 있는 효부이다.
이금분 회장은 "칭찬·감사 인증서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과거 시아버님께서 길거리 노숙인들에게 빵과 우유를 나누어 주시던 모습을 보며 나눔의 가치를 배웠고, 그 가르침을 마음에 새기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왔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이웃과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기황 한효진 원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남다른 효심과 봉사 정신으로 가족과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신 이 회장님께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앞으로도 칭찬·감사 릴레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시민들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춧값 급등에 포장김치 '불티'…종가·비비고김치 일시품절도
- 6000만원 어치 마약 밀수한 여고생, 잡고 보니 정체가…
- "머리는 말인데 몸통은 물고기" 호주 바다서 발견된 '기괴' 심해어
- 야근하고 새벽 퇴근하다 숨진 '삼시세끼' PD…택시기사, 불구속 검찰 송치
- '김 가루 치우게 했다가'…학부모 앞에서 무릎 꿇고 해고 당한 유치원 교사
- "여자친구는요?" 퇴근하던 20대 연인 덮쳐…마세라티, 도주중
- "윤 대통령, 10월 26일에 서거"…인요한 의원실에 괴전화, 수사중
- 여친 살해 김레아, 부모에겐 "10년만 살면 출소할 것"…무기징역 구형
- "'유명무실' 청약통장"은 옛말…금리 최대 3.1%로 인상
- 미스코리아 '진' 차지한 연대생…꿈은 '배우' 아닌 "영화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