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기 정수, 3女 선택 의자왕 등극 “경험 해봤는데 좋은 일 아냐”(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5기 정수가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다.
9월 26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남녀의 스토리가 공개됐다.
그는 "13기 영철과 15기 영호를 생각했는데 영호가 더 귀여운 것 같다"며 "그리고 되게 재미있는 것 같아서 이 순간은 영호님을 선택하고 싶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솔사계’ 5기 정수가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다.
9월 26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나선 남녀의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팔짱을 끼고 진행하는 데이트 선택이 진행됐다. 여성 출연자들이 남성 출연자들을 선택하는 시간이 주어졌다.
8기 정숙은 15기 영호를 선택했다. 그는 "13기 영철과 15기 영호를 생각했는데 영호가 더 귀여운 것 같다"며 "그리고 되게 재미있는 것 같아서 이 순간은 영호님을 선택하고 싶다"고 했다.
19기 영숙은 21기 영수를 선택했다. “남자친구 상에는 벗어나는데 좋은 거다. 오히려 그렇게 솔직하게 말해주니까 그것도 좋았다. 가감 없이 솔직하게 말해줬다. 시간을 같이 쭉 보내면서 해소가 된 것 같다. 어느 정도”라며 호감을 드러낸 만큼, 당연한 선택으로 시선을 끌었다.
두 여성 출연자를 제외하고, 나머지 다섯 출연자는 모두 한 남자를 선택했다. 바로 5기 정수. 12기 영자는 "오늘 오전에 호감을 표현했는데 약간 저를 염두에 두고 있지 않은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한번 선택은 해보고 싶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15기 순자와 18기 정숙도 마찬가지.
이에 5기 정수는 "경험 해봤는데 좋은 일 아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나솔사계'는 '나는 SOLO' 출연자들의 솔로 나라 밖 새 스토리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 “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유재석도 질린 이세영 자기PR 열정 “소속사 출근해 설거지→명함 돌려”(유퀴즈)[어제TV]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