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미쳤네” 돌직구...“전여친 내사랑 귀요미” 남편 행동에 경악(이혼숙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선이 '의심 부부' 남편 행동에 탄식했다.
이날 아내는 남편이 결혼 후 자신의 아이디로 전여친과 채팅을 이어 나갔다고 폭로했다.
아내는 남편의 '사랑의 대화'를 언급하며 "대화 상대가 아는 이름 같더라"고 말했다.
서장훈이 "옛날에 사귀었던 사람이냐"고 묻자 남편은 "맞다"며 수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하선이 '의심 부부' 남편 행동에 탄식했다.
9월 26일 방송된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의심 부부'의 가사 조사 현장가 그려졌다.
이날 아내는 남편이 결혼 후 자신의 아이디로 전여친과 채팅을 이어 나갔다고 폭로했다. 아내는 남편의 ‘사랑의 대화’를 언급하며 “대화 상대가 아는 이름 같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전에, 연애할 때 사귀었던 여자 이름을 말해주었는데, 그 여자 중 한 명과 채팅한 것 같더라"고 언급해 놀라움을 안겼다.
아내는 “손이 떨렸다. ‘보고 싶네’, ‘우리 꼭 만나자‘, 이러는데, 그건 외도보다 심한 말이다”라 털어놓았다.
박하선은 “미쳤네”라며 경악하는 얼굴을 숨기지 않았다.
서장훈이 "옛날에 사귀었던 사람이냐"고 묻자 남편은 "맞다"며 수긍했다. 남편은 "상대방이 그러더라고요. '바닷가를 가고 싶다'고 해서 '그러면 갑시다'라고 했는데, 가볍게 던진 건데 글이다 보니까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충격을 받았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 “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유재석도 질린 이세영 자기PR 열정 “소속사 출근해 설거지→명함 돌려”(유퀴즈)[어제TV]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