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수 경남지사, 창원NC파크서 전국체전 홍보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완수 경상남도지사가 지난 25일 NC다이노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가 열리는 창원NC파크에서 제105회 전국체전과 제44회 전국장애인체전을 홍보했다.
박완수 경남지사는 "NC다이노스가 올 한 해 남은 경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해 달라"면서 "10월 경남에서 개최되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박완수 경상남도지사가 지난 25일 NC다이노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가 열리는 창원NC파크에서 제105회 전국체전과 제44회 전국장애인체전을 홍보했다.
이날 박 지사는 도청직원 100여명과 함께 운동장을 찾아 NC다이노스 홈경기를 찾은 팬들과 중계방송을 통해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전국 팬들을 대상으로 전국체전을 소개하는 피켓 홍보를 펼쳤다.
박완수 경남지사는 "NC다이노스가 올 한 해 남은 경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해 달라"면서 "10월 경남에서 개최되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105회 전국체육대회'는 다음 달 11일부터 17일까지 49개 종목(정식 47, 시범 2)에 3만여 명이 참가한다. 또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같은 달 25일부터 30일까지 31개 종목에 1만여 명이 참가하며, 경남 18개 시군 80여개의 경기장에서 열린다.
/창원=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춧값 급등에 포장김치 '불티'…종가·비비고김치 일시품절도
- 6000만원 어치 마약 밀수한 여고생, 잡고 보니 정체가…
- "머리는 말인데 몸통은 물고기" 호주 바다서 발견된 '기괴' 심해어
- 야근하고 새벽 퇴근하다 숨진 '삼시세끼' PD…택시기사, 불구속 검찰 송치
- '김 가루 치우게 했다가'…학부모 앞에서 무릎 꿇고 해고 당한 유치원 교사
- "여자친구는요?" 퇴근하던 20대 연인 덮쳐…마세라티, 도주중
- "윤 대통령, 10월 26일에 서거"…인요한 의원실에 괴전화, 수사중
- 여친 살해 김레아, 부모에겐 "10년만 살면 출소할 것"…무기징역 구형
- "'유명무실' 청약통장"은 옛말…금리 최대 3.1%로 인상
- 미스코리아 '진' 차지한 연대생…꿈은 '배우' 아닌 "영화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