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子' 그리, '해병대 훈련소 사진' 입수..."동현인 어떻게 지내?" (아빠는꽃중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해병대 복무 중인 아들 동현이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79세 꽃대디 김용건이 58세 꽃대디 신성우, 55세 꽃대디 김구라를 집으로 초대해, '2021년생 동갑내기 아빠들'의 모임을 결성하는 것은 물론, 신성우의 둘째 아들 환준이를 함께 돌보며 고군분투했다.
김용건이 청소까지 하며 기다린 사람은 바로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었다.
김구라는 "여기 봐라"라며 아들 동현이의 훈련소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김구라가 해병대 복무 중인 아들 동현이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79세 꽃대디 김용건이 58세 꽃대디 신성우, 55세 꽃대디 김구라를 집으로 초대해, '2021년생 동갑내기 아빠들'의 모임을 결성하는 것은 물론, 신성우의 둘째 아들 환준이를 함께 돌보며 고군분투했다.
김용건이 청소까지 하며 기다린 사람은 바로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었다. 최근 나이를 넘어 절친이 된 김용건과 신성우. 김용건은 "아주 반가운 손님이 왔다. 우리 아들 오는 거 같다"라며 능숙하게 신발을 벗겼다.
김용건의 집을 찾아온 두 번째 손님은 바로 김구라였다. 우국원 작가의 작품부터 첫째 아들 하정우의 작품 등이 집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 아들이 화가로 유명하다면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김용건은 드레스룸에 빼곡하게 옷이 정리되어 있었다.
김용준은 김구라의 딸 수현이를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김구라는 "고맙습니다. 그거 좋아요"라며 감사인사를 했다. 실제로 김구라의 딸 수현이는 선물을 가지고 잘 놀며 영상을 보내오기도 했다.
한창 아이들 이야기를 하던 김용건은 군대 간 동현이의 소식을 물었다. 김구라는 "여기 봐라"라며 아들 동현이의 훈련소 사진을 공개했다. 멋지게 해병대 복무 중인 아들 김동현.
신성우는 미슐랭 1스타를 받은 김도윤 셰프에게 도움을 받아 재료들을 받아 요리를 선사했다. 김용건이 항상 보며 궁금해 했던 신성우의 요리에 감탄이 이어졌다. 김용건을 위해 식감이 좋은 푸즈를 사용한 밥상에 김구라는 "저 건두부 조화가 너무 맛있더라"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 와중 김구라의 아내는 김용건을 위해 밑반찬을 보내왔다고. 그런 고마운 마음에 김용건은 신성우가 사준 산삼을 꺼내들었다. 김구라는 "제가 받은 게 있으니까 환준이하고 우리 김용건 형님 셋째 선물을 사겠습니다"라고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길건, 전 대표 만행 폭로했다..."성상납 않는 조건으로 가라오케서 노래…
- 천수정, 몹쓸 짓 개그맨 폭로했다..“그들 나오는 한국 방송 못 봐” (…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심은진, '윤은혜 왕따설' 밝혔다 "예능 출연 같이 안 한 이유 있어"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