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대구, 어게인 아톰 특별 전시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현대 대구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철완 아톰'을 주제로 특별전을 진행한다.
26일 더현대 대구에 따르면 전시 전문 기획사 우리공간연구소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41일간 9층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에서 '어게인 아톰(AGAIN ATOM)'특별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연다.
특별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관람 희망자는 카카오톡, 티켓링크, 더현대닷컴에서 온라인을 통해 입장 티켓을 예매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더현대 대구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철완 아톰'을 주제로 특별전을 진행한다.
26일 더현대 대구에 따르면 전시 전문 기획사 우리공간연구소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41일간 9층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에서 '어게인 아톰(AGAIN ATOM)'특별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연다.
아톰은 일본 만화계의 대표적 작가인 데즈카 오사무가 그린 SF만화 작품이다. '일본의 만화는 오사무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일본 만화계의 막대한 영향을 끼친 작가다.
이번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는 아톰에 대해 잘 모르는 관람객들도 스토리를 이해하고 아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총 4개 섹션으로 구분한 전시 공간에선 기존 팝업스토어에서 볼 수 없었던 아톰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인다.
또 MD(상품기획) 숍에서는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 및 팝업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한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놓는다.
특별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관람 희망자는 카카오톡, 티켓링크, 더현대닷컴에서 온라인을 통해 입장 티켓을 예매하면 된다. 현장 예매도 진행한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TP, 중앙아시아 최대 IT 전시 'ICT Week Uzbekistan 2024'참가
- '엄마 손맛'무장한 만학도 학과, 대학 축제 주막촌서 '인기'
- 동국대 WISE캠퍼스-(사)대한산업안전협회, 산학협력 및 기술인력 양성 협약 체결
- 영남대, 개교 77주년 기념 '우리동네 노포' 특별전 개최
- 군위군, 2024년 대구시장애인종합생활체육대회 참가선수단 격려
- 힐리의 도시 영주의 가을은 축제로 물든다…10월 5일~11월3일사이 축제 풍성
- 칠곡군 보건소,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교실 운영
- 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노후 영천시민운동장 이전 건립을 위한 연구모임 연구용역 최종보고
- 성주군, 법전리 신규탐방로 성수기 셔틀버스 운행
- 고령군, 대가야박물관서 연말까지 '국보 순회전'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