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하정우 동생 '늦둥이 子' 공개하나..."우리 아들 들어오는 줄" ('아빠는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건이 늦둥이 아들과 동갑인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를 초대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79세 꽃대디 김용건이 58세 꽃대디 신성우, 55세 꽃대디 김구라를 집으로 초대해, '2021년생 동갑내기 아빠들'의 모임을 결성하는 것은 물론, 신성우의 둘째 아들 환준이를 함께 돌보며 고군분투했다.
김용건이 청소까지 하며 기다린 사람은 바로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었다.
김용건은 "(늦눙이 아들하고) 환준이하고 나이가 비슷하다"라며 흐뭇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김용건이 늦둥이 아들과 동갑인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를 초대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79세 꽃대디 김용건이 58세 꽃대디 신성우, 55세 꽃대디 김구라를 집으로 초대해, '2021년생 동갑내기 아빠들'의 모임을 결성하는 것은 물론, 신성우의 둘째 아들 환준이를 함께 돌보며 고군분투했다.
김용건은 집에서도 멋진 모습으로 음악을 틀어놓고 청소를 했다. 김용건은 "일주일에 한 번 (청소하시는 분이) 오시는데 나도 가끔은 청소를 한다"라며 걸레질을 했다.
김용건이 청소까지 하며 기다린 사람은 바로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었다. 최근 나이를 넘어 절친이 된 김용건과 신성우. 김용건은 "아주 반가운 손님이 왔다. 우리 아들 오는 거 같다"라며 능숙하게 신발을 벗겼다.
김용건은 "(늦눙이 아들하고) 환준이하고 나이가 비슷하다"라며 흐뭇해 했다. 환준이는 김용건을 보며 허리까지 숙이며 90도 인사를 했다. 신성우는 "댁에 한 번 따로 찾아뵙고 싶었다. 환준이랑 가니까 친척집에 놀러간 느낌이었다"라고 했다.
깔끔하고 넓은 김용건의 집은 한 쪽은 한강뷰, 다른 한 쪽은 도시뷰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했다.
김용건은 특별한 손님 방문에 분주하게 주방으로 움직였다. 김용건은 "어른들은 크게 걱정을 안했는데 환준이는 걱정이 되더라. 이것저것 아이들이 좋아하는 걸 준비했다"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길건, 전 대표 만행 폭로했다..."성상납 않는 조건으로 가라오케서 노래…
- 천수정, 몹쓸 짓 개그맨 폭로했다..“그들 나오는 한국 방송 못 봐” (…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심은진, '윤은혜 왕따설' 밝혔다 "예능 출연 같이 안 한 이유 있어"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