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연기 정말 쉬려고 해도 대본 보면 ing”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함께한 데이즈드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DAY AND NIGHT'이라는 테마 아래 이세영의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모습을 담았다.
이세영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10월호와 홈페이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세영이 함께한 데이즈드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DAY AND NIGHT’이라는 테마 아래 이세영의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모습을 담았다. 이세영은 촬영 내내 여러 스타일의 의상을 다채롭게 소화해낼뿐더러 연기에 대한 진지한 태도로 스태프들에게도 귀감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세영은 연기를 쉬지 않고 계속하는 이유에 대해 “이번에는 정말 쉬려고 했다. 근데 대본을 본 것”이라며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촬영 마무리할 때쯤인가···, 이건 꼭 하고 싶더라. 그래서 이렇게 됐다. 계속 이렇게 되는 중이다. 자꾸 대본을 보고 ‘아, 이거는 하고 싶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행복해지려고 하는 노력에 관해 “예민해지려고 한다”면서 사소하고 소소한 것들에서 행복을 느끼고자 예민해지려 한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 요즘 그리고 있는 그림도 보여줬다.
이세영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10월호와 홈페이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