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최자, 미식 콘텐츠 ‘최자로드 시즌9’서 전통주 브랜드 ‘분자’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가 진행하는 미식 콘텐츠 '최자로드 시즌 9'에서 전통주 브랜드 '분자(Boonza)'가 소개됐다.
이번 13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최자가 게스트 유브이(UV, 유세윤·뮤지)와 함께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를 직접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최자로드 시즌 9'에서 '분자'를 직접 시음한 유브이 멤버들은 분자의 특유의 맛과 은은한 잔향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가 진행하는 미식 콘텐츠 ‘최자로드 시즌 9’에서 전통주 브랜드 ‘분자(Boonza)’가 소개됐다.
‘최자로드 시즌9’는 연예계 미식가로 소문난 최자의 맛집 탐방기를 담은 인기 유튜브 콘텐츠로 탄탄한 팬층을 자랑한다. 이번 13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최자가 게스트 유브이(UV, 유세윤·뮤지)와 함께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를 직접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최자로드 시즌 9’에서 ‘분자’를 직접 시음한 유브이 멤버들은 분자의 특유의 맛과 은은한 잔향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세윤은 “이런 복분자주는 처음 먹어본다”라는 시음 평으로 극찬했으며, 뮤지는 “(최자)형이 확실히 술맛을 아니까 호불호가 없을 것 같다. 프레시하다”며 깔끔한 맛을 인정했다.
분자 관계자는 “희석식 소주에 설탕과 복분자 향을 첨가하는 방식으로 제조되는 일반적인 복분자주와 달리, ‘분자’는 설탕, 인공감미료, 주정, 향료, 색소, 정제수를 함유하지 않아 과실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복분자가 지닌 향과 맛이 한식과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분자는 한식의 맛을 제대로 끌어 올리는 전통 복분자주 브랜드다. 오직 천연 원물 농축 및 전통발효방식으로만 빚은 프리미엄 과실주다. 전통주 장인과 유명 셰프 등 여러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1년이 넘는 레시피 개발을 통해 탄생했다고 한다.
한편 ‘분자’는 10월 10일 정식 출시된다. 알코올 도수 12%와 7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담비, ‘시험관 시술’ 끝에 진짜 엄마 된다...내년 4월 출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보이넥스트도어, 미국 ‘빌보드 200’ 40위 진입! 5세대 K-팝 그룹 최고 순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수현 측 “차민근과 결혼 5년만 합의 이혼 결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유, 여성 뮤지션 최초 ‘상암벌 입성’…10만 관객과 감동의 시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해나 “데프콘과 열애? 가족끼리 왜 이래” 부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 이어 신학림도…법원에 보석 청구
- '트럼프 효과'에 웃는 비트코인…한때 7만7천 달러선 첫 돌파
- '소녀상 모욕' 유튜버 소말리, 이번엔 112 신고로 경찰 출동…왜?
- [진료는 의사에게]소화불량에 '속 더부룩' 식도염?…췌장암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