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서 60대 행인 1t 트럭에 치여 사망…도내 사고 잇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구에서 50대 행인이 1t 트럭에 치여 사망하는 등 사건·사고가 잇따랐다.
26일 오후 3시 21분쯤 양구군 양구읍 정림교 인근 도로에서 A(63)씨가 몰던 1t 트럭이 행인 B(66)씨를 치었다.
이 사고로 B씨가 크게 다쳐 숨졌다.
같은 날 오전 9시 28분쯤 원주시 학성동 강변로에서 승용차가 도로 3m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구에서 50대 행인이 1t 트럭에 치여 사망하는 등 사건·사고가 잇따랐다.
26일 오후 3시 21분쯤 양구군 양구읍 정림교 인근 도로에서 A(63)씨가 몰던 1t 트럭이 행인 B(66)씨를 치었다. 이 사고로 B씨가 크게 다쳐 숨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앞선 오전 11시 47분쯤 화천군 화천읍 인근에서 승용차와 오토바이가 충돌해 50대 남성이 의식이 저하된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전복사고도 있었다. 같은 날 오전 9시 28분쯤 원주시 학성동 강변로에서 승용차가 도로 3m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30대 남성이 골반에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밖에도 이날 오후 3시 18분쯤 춘천시 사북면의 한 공사장에서 60대 작업자가 2층에서 추락해 머리에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앞선 오전 8시 44분쯤 춘천시 퇴계동에서 40대 남성이 만두 기계에 손가락이 끼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승용차 #춘천시 #양구군 #양구읍 #정림교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주고도 못 사는 양양송이…품귀에 사상최고가 무색
- “혹시 내 사진도?” 딥페이크 성범죄물 명단 일파만파
- 이번주 로또 기운은 강원에… 춘천·양양·양구서 로또 1등 당첨
- '2명 사망' 강릉대교 차량 추락사고 유발한 20대 입건
- 오대산 산죽(山竹)의 몰락… 원시림이 보내는 ‘흑색 경보’
- '개 짖는 소리 시끄럽다'… 농약 탄 음식 이웃집 개들 먹인 60대 송치
- '꼭두새벽'부터 공무원 깨운 까닭은?
- ‘응급실 난동’ 현직 여경, 1계급 강등처분 중징계
- ‘강릉커피콩빵’ 원조 논란 법원 “레시피 표절 아냐”
- '확률 조작' 메이플 피해자 219억원 보상받는다…역대 최대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