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현대 N 페스티벌에 타이어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오는 28일부터 '현대 N 페스티벌' 4라운드가 열리는 N Cup에 엔페라 SUR4G를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지난 22일 5라운드를 마지막으로 2024시즌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을 마무리했다.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이 막을 내리고 이어지는 주말에 같은 서킷에서 현대 N 페스티벌이 계속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오는 28일부터 '현대 N 페스티벌' 4라운드가 열리는 N Cup에 엔페라 SUR4G를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지난 22일 5라운드를 마지막으로 2024시즌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을 마무리했다.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은 넥센타이어와 에버랜드 스피드웨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회로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의 공인을 받아 지난해 처음으로 개최했다.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레이싱 경기에 참여할 수 있게 함으로써 넥센타이어의 성능과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했다.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이 막을 내리고 이어지는 주말에 같은 서킷에서 현대 N 페스티벌이 계속된다. 현대 N 페스티벌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N 차량을 활용한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이다. 넥센타이어는 현대 N 페스티벌 대회 N CUP, N2 클래스(아반떼 N)에 엔페라 SUR4G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이번 4라운드에서 넥센타이어는 용인 경기장 컨벤션 존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지속적인 모터스포츠 활동을 통해 넥센타이어가 극한의 조건에서도 안정적이고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며 "레이싱 트랙에서 얻은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고성능의 타이어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층서 생후 6개월 딸 던져 살해한 20대女…항소심서 20년 구형
- 도로에 사람 쓰러졌는데, 차량 2대 밟고가…法 "두번째 운전자 무죄"
- 국힘지지층서도 3부능선 넘긴 김건희 특검법…찬성여론 65%
- 임신한 전처 잔혹 살해하고 신생아 숨지게 한 40대…징역 40년
- "친부모에 버림받고 정신질환 양모 돌본다더니"…`유명 인플루언서`의 거짓말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