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아이 던지고 주먹으로 때리기까지, 남교사 훈육의 실체(실화탐사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화탐사대'가 두 가지 실화를 소개한다.
9월 26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대구 아동학대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본다.
우주(가명) 엄마는 유난히도 아이가 유치원 가기를 두려워했던 날의 영상을 끝내 확인하지 못하기도 했다.
두 번째 실화에서는 얼굴만 봐도 소원이 이뤄진다는 한 스님의 각종 의혹을 집중 취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실화탐사대'가 두 가지 실화를 소개한다.
9월 26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대구 아동학대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본다.
얼마 전 대구의 한 유치원 남교사가 6살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학대한 사실이 드러났다. 특히 피해 아동 중 한 명인 은우(가명)의 진술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내 여기(가슴)까지 뚫고 마음까지 뚫고 주먹이 뒤로 나오는 줄 알았어” -피해 아동 은우(가명) 진술 中-
CCTV 영상 속 최 선생(가명)은 아이를 낚아채듯 잡아끌어 흔들고 던지는 건 기본이고, 주먹으로 아이의 배를 때리거나 밀쳐 넘어진 아이를 분이 풀릴 때까지 반복해서 폭행하기도 했다. CCTV를 통해 확인된 피해 아동만 4명. 하지만 이는 일부일 뿐, 엄마들은 CCTV 영상이 사라졌다고 주장한다. 우주(가명) 엄마는 유난히도 아이가 유치원 가기를 두려워했던 날의 영상을 끝내 확인하지 못하기도 했다. 현재 유치원은 CCTV 원본을 모두 폐기해 영상이 없다고 주장하는 상황이라고 한다.
사건이 알려지자 최 선생(가명)의 아동학대에 대한 제보가 이어진 가운데 유치원 원장은 그동안 학대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주장한다.
두 번째 실화에서는 얼굴만 봐도 소원이 이뤄진다는 한 스님의 각종 의혹을 집중 취재했다.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고 여러 곳의 사찰을 보유한 스님! 모든 걸 술술 풀리게 해준다는 이른바 ‘술술 스님(가명)’ 곁에서 약 4년간 한 사찰의 팀장으로 일했다는 제보자 희진(가명) 씨가 스님의 실체와 사찰 안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일들을 폭로하겠다며 제작진을 찾아왔다.
지난 8월 희진(가명) 씨는 스님에게 감금 폭행당해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고 한다. 폭행의 이유는 그녀가 신도들한테 훼방을 놓아 스님의 시주를 방해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희진(가명) 씨에 따르면 스님의 재산 규모는 수백억 원 규모였다. 스님이 숨기고 있는 수백억 자산의 비밀은 무엇일까? 26일 오후 9시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