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X육즙수지’ 만남 결국 취소되나···누리꾼 비판에 예고편 삭제
이선명 기자 2024. 9. 26. 17:20
누리꾼 비판에 결국 비공개 전환
방송인 이수지와 아프리카BJ 과즙세연(인세연)의 만남에 먹구름이 끼었다.
이수지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에는 다음주 예고편으로 과즙세연과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수지는 쿠팡 예능 프로그램 ‘SNL코리아 시즌6’에서 과즙세연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의 데이트 장면을 패러디에 큰 주목을 받았다. 이를 본 과즙세연은 격한 반응으로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 둘의 만남까지 성사된 것이다.
과즙세연을 본 이수지는 “지금 보니까 거울을 보는 것 같다”며 농담을 던졌고 이 둘은 함께 하트 포즈를 취하고 댄스를 추기도 했다.
“연 매출이 얼마냐”는 질문에 과즙세연은 “30~32억원 정도 된다”고 답했다. 과즙세연은 방시혁 의장과의 데이트 당시 입었던 의상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다만 과즙세연이 출연하는 이수지의 해당 방송은 일부 누리꾼의 격한 비판을 받았다. ‘성상품화’에 반감을 가진 이들이 과즙세연의 출연에 반기를 들고 나선 것이다. 이들은 ‘실망이다’ ‘게스트 섭외력이 이것 밖에 안 되느냐’ ‘노출로 돈 버는 사람도 이젠 대 놓고 홍보해 주는 것이냐’ 등 과즙세연의 출연을 반대하는 입장을 내놨다.
‘취하면 사칭범’ 제작진 또한 이러한 비판을 인지한 것으로 보인다. 과즙세연이 출연하는 해당 예고편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별다른 입장은 남기지 않았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