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고객센터, KS-CQI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어명소·LX)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담품질 인증제도인 KS-CQI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LX고객센터가 상담품질 관리와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개선해 온 결과로,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중 최초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은 쾌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능형 콜센터로 고객 감동 실현…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최초
[더팩트 | 전주=이경선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어명소·LX)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담품질 인증제도인 KS-CQI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LX고객센터가 상담품질 관리와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개선해 온 결과로,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중 최초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은 쾌거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인증 제도로 65개 업종, 270개 기업을 대상으로 5~7월까지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LX고객센터는 상담서비스의 정확성·신속성·친절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보이는 ARS’와 상담사 전용시스템인 ‘상담 어시스턴트’ 운영을 통해 지능형 콜센터로 안착해 전국 각지의 고객들에게 신속·정확한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VOC 시스템 구축과 상담사 교육 프로그램 강화 등 꾸준한 노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올해 KS-CQI 평가에서 고객응대 품질과 서비스 체계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윤한필 지적사업본부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첨단 상담 기술 도입과 상담사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뤄나가겠다"고 밝혔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태우 비자금' 국감 달군다…노소영·노재헌 법사위 증인 채택
- 뒷말 무성 尹-韓, 빈손 만찬…동력 잃은 '여야의정 협의체'
- [현장FACT] 어도어 "민희진 대표 복귀 불가"…화환에 트럭 시위까지 (영상)
- '김건희 명품백' 최재영 기소하면…尹 신고 의무 위반 도마에
- '전략적 동반자'에 틈새 보일라…'호남 주도권' 사활 건 민주
- "현직자만 가능한 조언이었다"…노하우 쏟아진 취업 멘토링
- '남성 중심' 건설현장서 여성 근로자 늘었다는데…남은 과제는?
- '애플페이는 독사과?'…카드업계, 하반기 확산 불투명한 이유
- MBK·영풍, 고려아연 공개매수 가격 75만원으로 전격 인상
- '인형이 아니었네?'…사랑스러운 미소 짓는 장원영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