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전역 후 첫 행보는 ♥‘몬베베’ 9주년 이벤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민혁이 전역 후 ‘몬베베’와 첫 만남을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 ‘몬베베’ 창단 9주년을 맞이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음 달 3일 전역을 앞둔 민혁을 대신해 깜짝 팬 이벤트 ‘2024 MINHYUK Fan Event <Let’s GO!5rae>’ 소식을 포스터와 함께 전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닷속에서 고래 등 위에 타고 있는 소년의 모습이 담겼다. 고래는 민혁을 설명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로 고래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표해왔고 스스로 의미를 부여하며 고래가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이미지를 자신과 일체 시킨 가운데 이번 팬 이벤트 포스터에도 고래 이미지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혁은 만기 전역 후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1시와 5시 총 2회에 걸쳐 공식 팬클럽 ‘몬베베’를 만날 예정이다.
평소 팬 사랑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민혁이 군 복무를 마치고 공식 활동에 앞서 첫 공식 일정으로 팬 이벤트를 선택한 만큼 공식 팬클럽 ‘몬베베’를 상대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에서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서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멤버로써 입대 전 그룹 활동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MC로 출연하며 ‘몬스타엑스’를 알려온 민혁은 데뷔 7년 차에 믿고 찾는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특히 호스트로 자리를 빛냈던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선 진행자로서의 성장 가능성과 무한한 역량을 보여줬고, K팝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민혁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팬덤 유입까지 늘려나가며 한자리에서 안주하지 않는 ‘노력파’ 면모까지 선보였다.
몬스타엑스 민혁은 지난해 4월 4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해 군사 훈련 후 제5보병 사단에서 만기 전역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