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불교방송 사장에 서진영 자의누리 경영연구원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BS불교방송 신임 사장으로 서진영 자의누리 경영연구원 원장이 선임됐다.
BBS 불교방송 이사회(이사장 덕문스님)는 26일 제125차 이사회를 열고 제11대 사장으로 서 원장을 선임하기로 결정했다.
서 사장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임직원이 자부심을 갖고 행복한 직장과 가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시‧청취율 향상, 직원 복지 강화 등 BBS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BS불교방송 신임 사장으로 서진영 자의누리 경영연구원 원장이 선임됐다.
BBS 불교방송 이사회(이사장 덕문스님)는 26일 제125차 이사회를 열고 제11대 사장으로 서 원장을 선임하기로 결정했다. 임기는 이날부터 4년이다. 서 신임 사장은 1969년생으로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서울대에서 경영학 석‧박사, 성균관대에서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대우교수, 서울 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전임교수 등을 거친 그는 현대자동차, 삼성그룹 등 국내외 기업 전략 및 인사평가 컨설팅 경험이 있으며, 한국경영학회 상임이사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평가위원 및 재허가 심사위원을 맡은 바 있다.
서 사장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임직원이 자부심을 갖고 행복한 직장과 가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시‧청취율 향상, 직원 복지 강화 등 BBS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기자협회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의 플레이리스트... 80년대로 역주행하는 '복고의 시간표' - 한국기자협회
- 이진숙 이틀 만에 석방… "이재명 주권 국가" 규탄 - 한국기자협회
- 수갑 찬 손 치켜든 이진숙 "이재명이, 개딸들이 시켰나" - 한국기자협회
- '오늘'을 기록하는 MBC경남의 특별한 영상뉴스 - 한국기자협회
-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경찰에 체포됐다 - 한국기자협회
- "옹치기? 그게 뭔데요?" - 한국기자협회
- 언론정보학회 이어 방송학회도 "유진이엔티 후원 세미나 취소" - 한국기자협회
- 여수MBC, 여수 떠나 순천으로 간다 - 한국기자협회
- 최적의 결제요청 타이밍은? 이제 사람 대신 AI가 결정 - 한국기자협회
- KBS 노사협상 결렬… 추석 뒤 쟁의행위 준비절차 돌입 - 한국기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