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전역’ 박진영, 박보영의 남자 되나 “‘미지의 서울’ 긍정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역을 42일 앞둔 가수 겸 배우 박진영(갓세븐 진영)이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박진영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26일 뉴스엔에 "박진영이 '미지의 서울'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지의 서울'은 배우 박보영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새 드라마다.
박진영은 지난해 5월 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전역을 42일 앞둔 가수 겸 배우 박진영(갓세븐 진영)이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박진영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26일 뉴스엔에 "박진영이 '미지의 서울'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지의 서울'은 배우 박보영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새 드라마다. 두 사람이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게 될지 주목된다.
박진영은 지난해 5월 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전역 예정일은 11월 7일이다.
한편 박진영은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2'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 활동은 물론 갓세븐 멤버로서 가수 활동을 병행하며 올라운더로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박진영은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을 통해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틱톡 인기상을 수상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