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만의 내한’ 콜드플레이 기세 무섭다! 공연 1회 추가→막공 4월 24일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년만의 내한공연으로 관심을 모았던 세계적인 그룹 콜드플레이가 공연을 1회 추가해 한국에서만 총 5회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을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라이브네이션코리아와 MBC에 따르면 지난 24일과 25일 진행된 아티스트 선예매와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를 통해 4회 공연 티켓 대부분이 판매됐다.
기존 일정 잔여 좌석 및 추가 일정 공연 티켓은 27일 정오부터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8년만의 내한공연으로 관심을 모았던 세계적인 그룹 콜드플레이가 공연을 1회 추가해 한국에서만 총 5회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을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라이브네이션코리아와 MBC에 따르면 지난 24일과 25일 진행된 아티스트 선예매와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를 통해 4회 공연 티켓 대부분이 판매됐다. 예상치 못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주최 측은 공연을 1회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마지막 공연은 기존 2025년 4월 22일이 아닌 2025년 4월 24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기존 일정 잔여 좌석 및 추가 일정 공연 티켓은 27일 정오부터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도연, 방송 중 녹화 중단 요청…“카메라 다 꺼요”(‘끝사랑’)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이효리, ‘60억 집’ 이사 앞두고 제주도 쏟아진 선물…이웃과 작별 인사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안정환, “어깨 으쓱할 만한 소식 있다”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실린 ‘선넘패’
- 유재석 화났다…이세영 “가장 친하다고 생각한 친구 ‘안티 카페’ 운영자” (유퀴즈)
- “솔로들 촬영 후 강제 회식”…신동엽·황정음 ‘솔로가 좋아’ MC 발탁
- [공식] 하이브 “민희진에게 ‘돈 줄게 나가라’ 한 적 없다…황당”
- 김신영, ‘경찰 압수수색’ 루머에 강경대응 예고…“피해 심각하다” [공식]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