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LA 옷'에 놀랐는데…어마어마한 연매출에 '화들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BJ 과즙세연이 '육즙수지'를 만난다.
'육즙수지'로 SNL에서 과즙세연을 패러디 한 바 있는 이수지는 "지금 보니까 거울 보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이수지는 'SNL 코리아' 시즌 6 가 1회 전종서 편에서 김규원과 과즙세연과 방 의장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과즙세연은 자신의 방송을 통해 육즙수지 영상을 보고 포복절도하며 웃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즙수지 '깜짝'
아프리카BJ 과즙세연이 '육즙수지'를 만난다.
지난 25일 공개된 유튜브 '취하면 사칭범' 다음회 예고엔 과즙세연이 등장했다.
'육즙수지'로 SNL에서 과즙세연을 패러디 한 바 있는 이수지는 "지금 보니까 거울 보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수지와 과즙세연은 함께 하트 포즈를 취하고 춤을 추기도 했다.
"연 매출이 어마어마하다고 들었다"는 이수지의 질문에 과즙세연은 "30~32억 정도 된다"고 밝혔다. 또 이수지는 과즙세연룩으로 화제가 된 의상을 입는 과정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앞서 이수지는 ‘SNL 코리아’ 시즌 6 가 1회 전종서 편에서 김규원과 과즙세연과 방 의장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수지는 LA에서 과즙세연이 입은 것과 유사한 톱에 미니스커트를 입었고, 김규원도 남색 티셔츠, 베이지색 팬츠, 선글라스를 착용해 방 의장의 모습을 연상시켰다.
과즙세연은 자신의 방송을 통해 육즙수지 영상을 보고 포복절도하며 웃은 바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만원 투자해 큰돈 벌었다고…" 김신영도 당했다
- 일본 여행 가서 '초밥' 즐겨 먹었는데…'초유의 사태' 터졌다
- "샤넬백 100만원 싸게 샀어요"…명품족 요즘 몰리는 곳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 과즙세연 "연매출 30~32억원"…육즙수지 '깜짝'
- '흑백요리사' 제작사, 넷플릭스와 다음 협력은 '크라임씬'
- 중고생들 태블릿PC 들고 다니더니…"다 망할 판" 초비상
- "머리는 말, 몸은 물고기"…호주 바다서 잡힌 심해어에 '발칵'
- 무서운 中 공산당…비밀 채팅방에 '무능한 시진핑' 쳤더니
- 경복궁 무료 개방했는데 '이럴 줄은'…예상 빗나간 이유
- "상암 경기장, 임영웅 콘서트로 14억 벌고도…" 충격 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