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 가을 업데이트 진행

이원희 2024. 9. 26. 15:5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이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가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알록달록한 단풍이 물든 카이아섬 곳곳에 돌아다니는 ‘까칠 알밤’과 ‘싱긋 도토리’가 나타났다. 잠자리채를 이용해 알밤과 도토리를 채집하면 다람쥐 코인과 먹보 다람쥐 프로필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채집을 통해 모은 다람쥐 코인은 마을 광장에 신설된 ‘도라미네 상점’에서 다양한 포장마차 가구를 제작하는데 사용된다.

‘도라미네 상점’은 가을 한정 기간 동안만 문을 여는 특별 상점으로 가을 컨셉트의 인테리어 아이템 구매뿐 아니라 이용 누적에 따라 ‘군도토리 장수 코스튬’과 ‘추워잉’ 표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도라미네 상점’ 아이템은 알밤과 도토리 채집으로 모은 다람쥐 코인을 활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펫이 냄새를 맡아 물건을 찾는 ‘냄새맡기’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냄새맡기’는 찾으려는 아이템의 향수를 사용해 대형견에게 ‘찾아’ 명령을 내리면 해당 물건을 찾아주는 기능으로, 대형펫 중에서도 성체로 성장한 견종만 가능하다.

더불어 리트리버, 푸들에 이어 멋진 외모의 늠름한 ‘도베르만’이 대형견 펫으로 추가됐다. 특히 ‘도베르만’은 대형견 중에서도 냄새로 물건 찾는 능력이 뛰어나 새로 업데이트된 ‘냄새맡기’에 최적화된 펫이다.

이 밖에도 가을을 맞이해 ‘플레이투게더’에 7일 동안 출석하면 게임 재화와 ‘살랑 단풍잎’ 머리 장식, 귀여운 ‘쿨쿨 다람쥐 인형’ 등을 선물하는 출석부가 진행되며, 9월28일에는 지도를 보고 섬 곳곳에 숨겨진 도토리 자루를 찾는 ‘맛있는 도토리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