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자작곡 'SCENE' 선보인다…'독보적 음색→깊어진 감정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소연이 새로운 감성을 선보인다.
김소연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CENE(씬)'을 발매한다.
특히 'SCENE'은 지난 3월 발매된 프로젝트 앨범 'RAINBOW STATION Episode.11 - 욕심' 이후로 약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한편 김소연의 새 싱글 'SCENE'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소연이 새로운 감성을 선보인다.
김소연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CENE(씬)'을 발매한다.
신곡 'SCENE'은 첫눈에 사랑에 빠졌지만 곧 서로의 곁을 떠나야 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김소연은 보컬리스트로서의 기술적, 감성적 역량을 가감 없이 담아내며 독보적인 음색과 깊어진 감정선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SCENE'은 지난 3월 발매된 프로젝트 앨범 'RAINBOW STATION Episode.11 - 욕심' 이후로 약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두 남녀가 느끼고 있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지금 이 순간을 필름 영화처럼 기억 속에 찍어놓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김소연의 자작곡인 만큼 진정성 있는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소연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뚜렷한 음악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킬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환상연가', '감사합니다' 등 인기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김소연의 새 싱글 'SCENE'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Whiplash' 스케줄러 공개…새 '쇠맛' 퍼레이드 초읽기
- AB6IX, 새 미니앨범 'BORN LIKE THIS' 콘셉트 포토 공개…훈훈
- 정수민, 불완전 청춘 머금은 새 미니 '20' 발매
- 행복한 사랑의 순간들…빅마마 박민혜, 'Love U Angel' 발매
- 청량+청순 가득…비웨이브, 'Be your Wave' 기대 폭발
- 4분기 '대어급 신차' 레이스…판매 침체 뚫는다
-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新 제조 공법 개발
- 삼성, HBM 품질 혁신…D램 칩 선별공정 도입
- '배터리 1위' 中 CATL, 한국 직접 공략…법인 설립 추진
- LGU+ 익시오 써보니…온디바이스AI로 정보유출 원천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