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소식]군, 산청흑돼지 할인판매·구이존 운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산청군은 제24회 산청한방약초축제 기간 중 산청흑돼지할인판매 행사 및 산청 음식관(구이존)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산청흑돼지판매장은 산청군 농협에서, 산청 음식관은 산청군새마을회에서 운영하며, 관광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산청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산청 음식관에서는 흑돼지 판매장에서 구입한 흑돼지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셀프존이 마련됐다.
경남 산청군은 지난 25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35종을 추가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청=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산청군은 제24회 산청한방약초축제 기간 중 산청흑돼지할인판매 행사 및 산청 음식관(구이존)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산청흑돼지판매장은 산청군 농협에서, 산청 음식관은 산청군새마을회에서 운영하며, 관광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산청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흑돼지 부위별로 시중가보다 20~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산청 음식관에서는 흑돼지 판매장에서 구입한 흑돼지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셀프존이 마련됐다.
산청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35종 추가 선정
경남 산청군은 지난 25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35종을 추가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산청군은 답례품의 신규 발굴을 위해 지난 7월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 공고를 통해 20개 업체 35개 품목을 접수해 모두 답례품으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고향사랑기부자는 기존 24종 품목과 함께 추가된 답례품 35종을 합해 총 59개 품목의 답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추가 선정된 답례품은 산청군 특산품인 ▲산청흑돼지 삽겹살 ▲고구마 ▲친환경 쌀 ▲전통장 세트 ▲참기름 ▲김발효 와인 등이다.
산청군, 기산국악당 토요상설공연 개최
경남 산청군은 오는 28일 오후 3시 기산국악당 대밭극장에서 신혜영의 거문고 소리 ‘마음에서 노닐다’공연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공연은 ▲천년만세 ▲인연 ▲거문고 산조춤 ▲아름다운 추억 ▲민요연곡 ▲사랑꽃 등이다. 본인이 작곡한 창작곡도 실내악단 ‘놀자리’ 단원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신혜영 명인은 중학생때 국악에 입문해 40년 이상 거문고를 공부했으며 제39회 한국평론가협의회 선정 올해의 최우수예술가상을 수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