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경기과학고 찾아 특강·멘토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경기과학고 재학생 250여명을 대상으로 차세대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 특강과 선배와의 대화,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디스플레이 산업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행사에서 경기과학고 3기 졸업생인 최재범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술 특강을 했다.
학교 본관 앞에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관람하고 현장에서 기술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이동식 쇼케이스 트럭을 설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경기과학고 재학생 250여명을 대상으로 차세대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 특강과 선배와의 대화,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디스플레이 산업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행사에서 경기과학고 3기 졸업생인 최재범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술 특강을 했다. 최 부사장은 사람과 정보기기, 자연을 연결해 주는 장치로서 디스플레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공계 인재들이 디스플레이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연구분야를 제시했다.
학교 본관 앞에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관람하고 현장에서 기술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이동식 쇼케이스 트럭을 설치했다. 멀티 폴더블 제품인 '플렉스S', '플렉스G, '플렉스 게이밍 등과 지름 9.4형 라운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31.5형 퀀텀닷(QD)-OLED 게이밍 모니터 등 10여종의 차세대 제품이 전시됐다.
김영호 기자 lloydmin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분기 '대어급 신차' 레이스…판매 침체 뚫는다
-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新 제조 공법 개발
- 삼성, HBM 품질 혁신…D램 칩 선별공정 도입
- 짐 싸서 쿠팡 간다…e커머스 인력 양극화 '가속'
- [11번가 테마쇼핑]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제철 식재료 한 데 모은 '신선밥상'
- [마켓트렌드] 뉴리티지·힙트레디션에 옛날 식품 각광
- “요즘 정해인 나오는 드라마 뭐지?···SK브로드밴드, 말이 통하는 'B tv 에이닷' 공개
- “제약바이오 AI강국 만들자”…바이오 데이터 활용 촉진법 제정 촉구
- 신규 가상자산사업자 진출 물꼬 트이나···1년 만에 2곳 인가
- 올해 세수 30조원 펑크…4년 연속 대규모 오차에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