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콜렉터블 무비머니' 10월 출시…맥스 달튼 버전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새로운 타입의 공식굿즈를 론칭, 관객들의 영화 소장욕구를 뒷받침한다.
26일 CGV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신규 영화굿즈 '콜렉터블 무비머니'를 오는 10월9일부터 출시한다고 전했다.
김재인 CJ CGV 콘텐츠·마케팅 담당은 "CGV 영화 굿즈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콜렉터블 무비머니'를 새롭게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영화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굿즈를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GV가 새로운 타입의 공식굿즈를 론칭, 관객들의 영화 소장욕구를 뒷받침한다.
26일 CGV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신규 영화굿즈 '콜렉터블 무비머니'를 오는 10월9일부터 출시한다고 전했다.
'콜렉터블 무비머니'는 필름 형태의 '필름 마크', 지난해 9월부터 선보인 'That's The Ticket(TTT)'에 이어지는 또 다른 영화굿즈다.
이 굿즈는 영화관람권 4매와 아트엽서 10매 등의 한정판 디자인구성과 함께, 영화의 여운을 새로운 톤으로 만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CGV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포스터로 화제를 모은 영화 일러스트 작가 '맥스 달튼'의 한글 에디션과 함께, 새로운 '콜렉터블 무비머니'들을 속속 선보일 예정이다.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콜렉터블 무비머니'는 오는 10월 9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인 CJ CGV 콘텐츠·마케팅 담당은 “CGV 영화 굿즈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콜렉터블 무비머니'를 새롭게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영화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굿즈를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벌 받았나”…인도 男, 14세 소녀가장 성폭행하려다 급사
- 美 연구소 실험실 원숭이 43마리 집단 탈출 소동…질병 전파 위험은?
- 국가안보실, 친러 해킹그룹 디도스 공격 “피해 크지 않아”
- [K-제조, 현장을 가다]<11> 국내 첫 무인자율주행차 개발한 오토노머스에이투지 평촌연구소
- 한국계 영 김, 미 연방 하원의원 '3선' 성공
- 지멘스 헬시니어스, 국내 최초로 시화병원에 '소마톰 프로펄스' 설치
- 김소희 의원, 석탄화력 폐지지역 지원 특별법 발의…“일자리 등 정의로운 전환 필요”
- 마지노선 '1.5도' 붕괴한다… “2024년 역사상 가장 더운 해될 듯”
-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30억…소비 심리 위축에도 '선방'
- 여기어때, “중국 단기 비자 면제 후 예약 건수 4.8배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