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황금연휴 5일 특가…먹거리 최대 반값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 특가' 행사를 통해 먹거리를 최대 반값으로 할인한다고 2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흰다리 새우(페루산)와 블랙타이거 새우(말레이시아산)를 50% 할인판매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고객의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연휴에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최적가로 선보이는 만큼 홈플러스에서 즐거운 연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홈플러스는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 특가’ 행사를 통해 먹거리를 최대 반값으로 할인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27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흰다리 새우(페루산)와 블랙타이거 새우(말레이시아산)를 50% 할인판매한다.
행사카드 구매 시 12브릭스 홍로사과와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를 각각 3000원 싸게 판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과 ‘보먹돼(보리먹인돼지) 삼겹살·목심’을 40% 할인해준다.
오는 27∼29일에는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을 4000원 할인한 9990원에 판다. 컵라면 소컵(6입)은 3990원에 각각 내놓는다.
다음 달 2일까지는 ‘AI(인공지능) 가격혁명’ 행사를 연다. 제주하우스 밀감과 미국산 초이스 양념소불고기, 양파 등을 싸게 판다. ‘화끈 얼얼 페스타’에서 삼양 불닭볶음면 6종과 불닭소스 4종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한다.
‘제로 페스티벌’에서는 저당·저칼로리 음료 10여종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한다. 롯데 제로제과 5종 등은 균일가에 내놓는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고객의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연휴에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최적가로 선보이는 만큼 홈플러스에서 즐거운 연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날씨 너무 좋죠?” 곧 태풍 온다…여름보다 더 독한 가을 [지구, 뭐래?]
-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협상 없었다"…1년 연장 옵션 가능성
- “줄게, 오물 다 줄게” 北김여정, 조현아 뺨치는 무대…딥페이크 어디까지?
- 이세영 "납치될까 봐 아역 데뷔…절친이 안티 카페 만들어"
- “4억 안 받아”…관중이 가져간 오타니 50-50 홈런공, 결국 경매에
- 장근석 암 투병기 공개…"암이라는 단어의 공포감 상당"
- 배우 김지은, 순직 소방공무원을 위해 기부금 5천만 원 기부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후폭풍 끝났나?…지구마블3·세계기사식당3 ‘하차’ 안해
- “아빠”라 부르던 동거男을 죽였다…20대 지적장애인, 정신병원서 시작된 ‘악연’
- 홍명보 "감독직은 마지막 봉사"에 팬들 뿔났다…"20억 받는 봉사도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