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약이' 또 떴다"…bhc, 신유빈과 함께한 '뿌링클'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 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26일부터 TV뿐만 아니라 유튜브·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bhc 치킨이 자사의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출시된 뿌링클은 bhc 치킨이 자체 개발한 치즈 시즈닝을 치킨 위에 뿌려 달콤새콤한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지난 10년간 뿌링클과 신유빈 선수의 꼭 닮은 성장 스토리를 함께 보여준다.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과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로 성장한 신유빈의 10년간의 여정 속 의미 있는 순간들을 담아냈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26일부터 TV뿐만 아니라 유튜브·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hc 치킨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뿌링클과 신유빈의 지난 10년간의 닮은 성장 과정을 흥미롭게 담아내어 눈길을 끌 것"이라며 "앞으로도 뿌링클 10주년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춧값 급등에 포장김치 '불티'…종가·비비고김치 일시품절도
- 6000만원 어치 마약 밀수한 여고생, 잡고 보니 정체가…
- "머리는 말인데 몸통은 물고기" 호주 바다서 발견된 '기괴' 심해어
- 야근하고 새벽 퇴근하다 숨진 '삼시세끼' PD…택시기사, 불구속 검찰 송치
- '김 가루 치우게 했다가'…학부모 앞에서 무릎 꿇고 해고 당한 유치원 교사
- "여자친구는요?" 퇴근하던 20대 연인 덮쳐…마세라티, 도주중
- "윤 대통령, 10월 26일에 서거"…인요한 의원실에 괴전화, 수사중
- 여친 살해 김레아, 부모에겐 "10년만 살면 출소할 것"…무기징역 구형
- "'유명무실' 청약통장"은 옛말…금리 최대 3.1%로 인상
- 미스코리아 '진' 차지한 연대생…꿈은 '배우' 아닌 "영화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