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1인 기획사’ 가인달엔터 설립…JG스타와 손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하며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26일 제이지스타는 매니지먼트 계약 소식을 전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 중 한 명인 송가인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가인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제이지스타는 자체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의 마케팅과 언론 홍보까지 담당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하며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송가인은 지난 19일 새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론칭하고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다. 26일 제이지스타는 매니지먼트 계약 소식을 전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 중 한 명인 송가인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지난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했다. 대한민국에 트로트 바람을 불러일으킨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 구수하면서도 한 맺힌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가인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제이지스타는 자체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의 마케팅과 언론 홍보까지 담당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음반,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를 비롯해 김희진, 윤서령, 안지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도 피식했다”…한국 노래에 맞춰 춤추는 北 김여정
- 임신한 아내 34m 절벽서 떨어뜨린 남편…아내 살아남아 5년 만에 출산
- ‘밤무대 행사’ 부업 하느라 10년간 출근안한 공무원, 급여와 보너스는 꼬박꼬박 챙겼다
- “5060세대, 재입대 해 경계병 서자”…‘병력 부족’ 해결책 될까
- “말인가 생선인가” 호주서 낚인 대형 산갈치…‘지진의 전조’ 속설도
- 밤무대 뛰느라…10년 출근 않고 월급 꼬박꼬박 챙긴 공무원
- “친부모에 버림받았다며 눈물 흘리더니”…100만 인플루언서의 거짓말
- [속보]‘임신 7개월’ 전처 잔혹 살해하고 뱃 속 아이까지 숨지게 한 40대 ‘징역 40년’
- 21세 연하남의 빗나간 집착…‘결별 통보’ 50대女 집 침입했다 결국
- [속보]해리스 애리조나 선거 사무실에 총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