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밸런스제13호스팩, 유디엠텍과 합병 안건 통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밸런스제13호스팩은 기계어 처리 통합 솔루션 상용화 기업 유디엠텍과의 합병 안건이 통과됐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대신밸런스제13호스팩과의 합병 주주총회 절차를 마무리한 유디엠텍은 오는 11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유디엠텍은 기계어 처리의 기술 난이도 때문에 구현이 불가능했던 통합 기계 언어를 상용화한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대신밸런스제13호스팩은 기계어 처리 통합 솔루션 상용화 기업 유디엠텍과의 합병 안건이 통과됐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대신밸런스제13호스팩과의 합병 주주총회 절차를 마무리한 유디엠텍은 오는 11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유디엠텍은 기계어 처리의 기술 난이도 때문에 구현이 불가능했던 통합 기계 언어를 상용화한 기업이다. 핵심 분석 기술과 100% 정확도를 보장하는 변환 기술 완성으로 자동차 산업을 비롯한 제조업부터 선박, 발전소 등 전 산업 분야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왕지남 유디엠텍 대표이사는 "이번 스팩 합병상장을 계기로 보다 공격적인 사업 전개와 국내외 자동차, 국방, 에너지 분야로 확대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