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수의사 설채현 초청 반려동물 인식 개선 특강 10월 1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설채현 수의사 초청 반려동물 인식 개선을 위한 특강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동물행동교정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설채현 수의사는 반려견의 의미와 소통하는 방법,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반려인으로서 지켜야 할 사항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부천시는 반려동물 가구 증가 추세에 발맞춰 '반려동물 문화행사(명사 특강)'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부천=김동선 기자] 경기 부천시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설채현 수의사 초청 반려동물 인식 개선을 위한 특강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부천시민 50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동물행동교정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설채현 수의사는 반려견의 의미와 소통하는 방법,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반려인으로서 지켜야 할 사항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설채현 수의사는 수의학과를 졸업 후 클리커 트레이너 자격을 획득하고 동물병원을 운영하며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SBS ‘동물농장’ 등에 출연하는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부천시는 반려동물 가구 증가 추세에 발맞춰 ‘반려동물 문화행사(명사 특강)’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9일에는 길고양이 사진작가로 잘 알려진 김하연 작가의 특강이 한 차례 더 예정돼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태우 비자금' 국감 달군다…노소영·노재헌 법사위 증인 채택
- 뒷말 무성 尹-韓, 빈손 만찬…동력 잃은 '여야의정 협의체'
- '김건희 명품백' 최재영 기소하면…尹 신고 의무 위반 도마에
- [현장FACT] 어도어 "민희진 대표 복귀 불가"…화환에 트럭 시위까지 (영상)
- '전략적 동반자'에 틈새 보일라…'호남 주도권' 사활 건 민주
- "현직자만 가능한 조언이었다"…노하우 쏟아진 취업 멘토링
- '남성 중심' 건설현장서 여성 근로자 늘었다는데…남은 과제는?
- '애플페이는 독사과?'…카드업계, 하반기 확산 불투명한 이유
- MBK·영풍, 고려아연 공개매수 가격 75만원으로 전격 인상
- '인형이 아니었네?'…사랑스러운 미소 짓는 장원영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