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진해성, 컨선월드와이드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희망 전한다…‘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28일 방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현과 진해성이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와 함께 TV조선의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에서 진행자로 나서 아이들을 위해 희망을 전한다.
오는 28일 방영 예정인 TV조선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에서는 기아와 극빈으로 고통받고 있는 동아프리카 케냐의 아이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TV조선 '연중기획 -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는 28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며, 30일에는 오전 10시 30분에 재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가수 박지현과 진해성이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와 함께 TV조선의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에서 진행자로 나서 아이들을 위해 희망을 전한다.
오는 28일 방영 예정인 TV조선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에서는 기아와 극빈으로 고통받고 있는 동아프리카 케냐의 아이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케냐의 수도 나이로비에 있는 비공식 정착촌인 슬럼가에는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지역 주민들이 많으며, 특히 취약한 아이들이 가장 큰 고통을 겪고 있다.
컨선월드와이드는 이러한 아동들이 영양실조를 극복하기 위해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영양 간식인 ‘짜파티’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짜파티로 영양 상태를 개선하고 있는 케냐 아동들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진행자로 참여한 가수 박지현과 진해성의 진심 어린 진행 또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들이 전하는 케냐 아이들의 사연과 짜파티에 대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컨선월드와이드는 케냐의 영양실조 극복과 취약계층의 생계자립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해당 캠페인은 컨선월드와이드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조선 ‘연중기획 -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는 28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며, 30일에는 오전 10시 30분에 재방송될 예정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장도연, 방송 중 녹화 중단 요청…“카메라 다 꺼요”(‘끝사랑’)
- 이효리, ‘60억 집’ 이사 앞두고 제주도 쏟아진 선물…이웃과 작별 인사
- 안정환, “어깨 으쓱할 만한 소식 있다”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실린 ‘선넘패’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유재석 화났다…이세영 “가장 친하다고 생각한 친구 ‘안티 카페’ 운영자” (유퀴즈)
- “솔로들 촬영 후 강제 회식”…신동엽·황정음 ‘솔로가 좋아’ MC 발탁
- ‘나솔’ 옥순 “진짜 최악”vs상철 “심쿵했다” 옥순, 경수와 ‘노답 꼬꼬무’ 대화→“옥순
- 민희진 “하이브 돈 줄테니 나가라 협상…돈 목적 아니라 거절” 토로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