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캄포 소파 추가 옵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편안함을 한층 높일 헤드쿠션과 클라우드 모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에 사용 중인 캄포 소파에 추가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다.
이번에 출시한 정식 옵션은 3가지 종류의 패브릭을 적용해 캄포플러스, 캄포클래식, 캄포슬림 등 패브릭 소재 캄포 소파에 사용할 수 있다.
내달 출시 예정인 클라우드 모듈은 다리 받침대를 올릴 수 있는 리프트업 기능을 탑재한 옵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편안함을 한층 높일 헤드쿠션과 클라우드 모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에 사용 중인 캄포 소파에 추가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다. 각 옵션에 따라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 착석감을 높일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통해 누적 판매량 35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캄포’의 호실적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달부터 판매하는 헤드쿠션은 기대었을 때 허리를 더욱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이번에 출시한 정식 옵션은 3가지 종류의 패브릭을 적용해 캄포플러스, 캄포클래식, 캄포슬림 등 패브릭 소재 캄포 소파에 사용할 수 있다.
헤드쿠션 적용 시 등 쿠션 높이를 로우백에서 미들백으로 조정할 수 있다. 원통형 베개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캄포 소파의 등쿠션 뒷부분에 설치해 사용하면 된다. 내달 출시 예정인 클라우드 모듈은 다리 받침대를 올릴 수 있는 리프트업 기능을 탑재한 옵션이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도 피식했다”…한국 노래에 맞춰 춤추는 北 김여정
- 임신한 아내 34m 절벽서 떨어뜨린 남편…아내 살아남아 5년 만에 출산
- ‘밤무대 행사’ 부업 하느라 10년간 출근안한 공무원, 급여와 보너스는 꼬박꼬박 챙겼다
- “5060세대, 재입대 해 경계병 서자”…‘병력 부족’ 해결책 될까
- “말인가 생선인가” 호주서 낚인 대형 산갈치…‘지진의 전조’ 속설도
- 밤무대 뛰느라…10년 출근 않고 월급 꼬박꼬박 챙긴 공무원
- 21세 연하남의 빗나간 집착…‘결별 통보’ 50대女 집 침입했다 결국
- “친부모에 버림받았다며 눈물 흘리더니”…100만 인플루언서의 거짓말
- [속보]해리스 애리조나 선거 사무실에 총격
- [속보]‘임신 7개월’ 전처 잔혹 살해하고 뱃 속 아이까지 숨지게 한 40대 ‘징역 4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