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와인과 즐기는 불꽃축제…무드서울, 한정판 코스 메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드서울에서는 파스타, 스테이크를 포함한 5종 코스요리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서울세계불꽃축제' 시기에 맞춰, 무드서울·무드앵커를 찾는 고객에게 '맛과 뷰'로 보답하고자 이번 코스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10만원이 넘지 않는 금액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한강 세빛섬 ‘무드서울’과 무드앵커’ 매장에서 와인 스페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무드서울에서는 파스타, 스테이크를 포함한 5종 코스요리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무드앵커에서는 해산물을 바탕으로 한 시그니처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을 준비했다. 각각의 공간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코스요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아영FBC는 설명했다.
또 이번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해 3층 루프탑 공간을 개방한다. 루프탑은 ‘스탠딩석’과 ‘테이블석’으로 구분해 운영한다. 코스메뉴와 루프탑 이용은 캐치테이블 예약자에 한해 가능하다.
아영FBC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서울세계불꽃축제’ 시기에 맞춰, 무드서울·무드앵커를 찾는 고객에게 ‘맛과 뷰’로 보답하고자 이번 코스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10만원이 넘지 않는 금액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내달 5일 열린다.
한편, 아영FBC는 무드서울을 포함해 현재 8개 식음료(F&B) 직영매장(무드서울, 무드앵커, 사브서울, 모와, 클럽 코라빈, 르몽뒤뱅, 이들스, E.O.D 펍앤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즘 날씨 너무 좋죠?” 곧 태풍 온다…여름보다 더 독한 가을 [지구, 뭐래?]
- 이세영 "납치될까 봐 아역 데뷔…절친이 안티 카페 만들어"
- “줄게, 오물 다 줄게” 北김여정, 조현아 뺨치는 무대…딥페이크 어디까지?
- 장근석 암 투병기 공개…"암이라는 단어의 공포감 상당"
- 배우 김지은, 순직 소방공무원을 위해 기부금 5천만 원 기부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후폭풍 끝났나?…지구마블3·세계기사식당3 ‘하차’ 안해
- “아빠”라 부르던 동거男을 죽였다…20대 지적장애인, 정신병원서 시작된 ‘악연’
- “4억 안 받아”…관중이 가져간 오타니 50-50 홈런공, 결국 경매에
-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협상 없었다"…1년 연장 옵션 가능성
- 홍명보 "감독직은 마지막 봉사"에 팬들 뿔났다…"20억 받는 봉사도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