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동행캠페인 하반기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제약은 오는 10월 24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가든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동행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쌍의 중년 여성 참가자들과 함께 산림청이 선정한 '2024년에 꼭 가봐야 할 수목원 10선' 중 하나인 제이드가든을 탐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국제약은 오는 10월 24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가든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동행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쌍의 중년 여성 참가자들과 함께 산림청이 선정한 ‘2024년에 꼭 가봐야 할 수목원 10선’ 중 하나인 제이드가든을 탐방한다.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등 중년 건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퀴즈 프로그램 및 레크레이션과 더불어 동반인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 시간도 마련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2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모녀, 자매, 친구 등 4인 이하로 짝을 이뤄, 오는 10월 13일까지 동국제약 블로그의 참가자 모집 게시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동행캠페인은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이나 친구나 가족과의 즐거운 야외활동을 통해 중년 여성이 갱년기 증상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다리건강도 지킬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도 피식했다”…한국 노래에 맞춰 춤추는 北 김여정
- 임신한 아내 34m 절벽서 떨어뜨린 남편…아내 살아남아 5년 만에 출산
- ‘밤무대 행사’ 부업 하느라 10년간 출근안한 공무원, 급여와 보너스는 꼬박꼬박 챙겼다
- “5060세대, 재입대 해 경계병 서자”…‘병력 부족’ 해결책 될까
- “말인가 생선인가” 호주서 낚인 대형 산갈치…‘지진의 전조’ 속설도
- 밤무대 뛰느라…10년 출근 않고 월급 꼬박꼬박 챙긴 공무원
- 21세 연하남의 빗나간 집착…‘결별 통보’ 50대女 집 침입했다 결국
- “친부모에 버림받았다며 눈물 흘리더니”…100만 인플루언서의 거짓말
- [속보]해리스 애리조나 선거 사무실에 총격
- [속보]광주서 퇴근하던 20대 연인 ‘비극’…법인 마세라티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