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혁진, 단독 팬미팅 개최…오늘(26일) 티켓 오픈[공식]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10에 빛나는 ‘미스터추’ 추혁진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공연기획사 (주)밝은누리에 따르면 추혁진은 오는 10월 26일 서울 문화정원 아트홀에서 2024 추혁진 팬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26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추혁진 팬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 티켓이 오픈된 상황이다.
2024 추혁진 팬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추혁진이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매 순간 자신이 빛날 수 있도록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과 좀 더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추혁진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팬미팅이다.
남다른 팬사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추혁진은 이번 팬미팅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하는 자리인 만큼 눈과 귀를 모두 만족 시킬 다양한 무대는 물론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와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추혁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 당시 뛰어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바탕으로 9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4월 싱글앨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를 발표하며 트롯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서울 문화정원 아트홀에서 오는 10월 26일 오후 1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2024 추혁진 팬미팅 ‘유어 마이 추-스티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