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제로·저칼로리 허니자몽 음료 4종 선보여
디저트39가 당류와 칼로리를 대폭 줄인 설탕무첨가 허니자몽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음료는 저칼로리 허니자몽티, 제로 허니자몽 블랙티, 저칼로리 허니자몽 탄산수, 비타 2000 저칼로리 허니자몽 블랜딩으로 구성됐다.
각 음료는 저당과 제로·저칼로리이면서 상큼한 자몽 맛과 자연스러운 단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칼로리 허니자몽티는 디저트39만의 설탕무첨가 허니자몽베이스로 상큼달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음료다. 제로 허니자몽 블랙티는 기존 자몽 음료(200~260㎉)보다 대폭 낮은 칼로리로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진한 블랙티와 상쾌한 자몽 풍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저칼로리 허니자몽 탄산수는 자몽과 0칼로리 탄산수가 결합된 청량한 에이드로 칼로리 부담 없이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비타 2000 저칼로리 허니자몽 블랜딩은 자몽의 상쾌한 맛에 하루 권장량의 비타민이 더해져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디저트39는 5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설탕을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일반 제품보다 달콤한 맛을 구현해내는 데 성공하며 현재 50여 종이 넘는 제로·저칼로리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몽 음료를 좋아하지만 당과 칼로리가 걱정됐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